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뮤지컬 고래고래 스틸컷 이기찬 허규 김보강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9. 29. 11:30
공연&영화 the woman


뮤지컬 고래고래

(Gorae Gorae)

- 김수로 프로젝트 13탄




출연진 : 김신의, 허규, 이기찬, 정상윤, 이주광, 김보강, 최수형, 김재범, 박준후, 박한근, 안두호, 배두훈, 김여진, 민경아, 김다혜, 정승준, 손웅, 박진


극작 정민아, 연출 손효원, 작곡 김신의, 의상 김미정

2016.08.18 ~ 2016.11.13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 창작 재연 (초연 2015년)


사진 제공 : 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줄거리


뮤지컬 '고래고래'는 지난 2015년 '김수로 프로젝트'의 13번째 프로젝트로 선을 보인 창작 뮤지컬이다.


고등학교 시절 밴드 동아리였던 네 명의 친구 영민, 민우, 호빈, 병태는 꿈이자 삶의 낙이었던 밴드 생활을 접고 각자의 삶을 살아간다. 어느 날, 꿈을 잃지 않고 꾸준히 응모해온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 참가 확정 소식을 들은 병태가 형들을 다시 불러모으고 병태의 부탁에 마지못해 악기와 마이크를 잡게 된 영민, 민우, 호빈은 '목포에서 자라섬까지' 도보로 여행을 하며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아주 특별한 계획을 세운다. 이 소식을 듣고 이들의 여행을 촬영하러 '7시 내고향'의 피디 혜경이 합류하게 되면서 네 남자의 특별한 여행이 기록되기 시작한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에 도착할 수 있을까?


밴드의 정신적인 지주 '영민' 역에는 김신의, 허규, 이기찬이 캐스팅됐다. 밴드'일번 국도'의 리더 겸 작곡가인 '민우' 역은 정상윤, 이주광, 김보강이 맡았다. 만년 단역에 삼류배우 신세지만 친구들 앞에서만큼은 허세왕 드러머 '호빈'은 최수형, 김재범, 박준후가, 밴드의 막내'병태'는 박한근, 안두호, 배두훈이 열연한다. 홍일점 '혜경'은 김여진, 김다혜, 민경아가 맡았고, 호빈의 십년지기 매니저로는 정승준, 손웅, 박진이 출연한다.


뮤지컬 '고래고래'는 특히 최고의 뮤지컬 배우와 최고의 가수가 5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 보여주는 무대로 관심을 모은다. 11월 13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포스터






#스틸컷


















#musical #play #뮤지컬 #고래고래 #김수로프로젝트 #





연관글


[공연&영화] - #뮤지컬 #곤투모로우 스틸컷 #강필석 #박영수 #강성진

[비하인드컷] - #뮤지컬 #곤투모로우 프레스콜 #박영수 #김재범 #곤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