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영화 <햄릿> 포스터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10. 22. 12:11
공연&영화 Freshing Rain

BBC 드라마 <셜록>으로 이름을 알리며 단숨에 전 세계 스타로 급부상한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햄릿>이 11월 24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원작: 윌리엄 셰익스피어│연출: 린지 터너│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키어런 하인즈, 짐 노튼, 시안 브룩│ 11월 24일 개봉)


세계문학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햄릿>을 국내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셰익스피어의 총 37편 극 가운데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작품인 <햄릿>은 살해당한 부친의 혼령으로부터 복수를 명령받지만 이를 지연시키다 비극을 맞이하게 되는 덴마크 왕자 "햄릿"의 이야기를 그린작품이다.


처음에는 복수를 결심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끊임없이 망설이고 고뇌하는 "햄릿"의 성격을 반영하듯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는 그의 모습이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데뷔 이후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오르고 있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2011년 <프랑켄슈타인>으로 런던 올리비에 어워드 최우수상을 받는 등 깊이있는 연기와 잘생긴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다. 2015년 공연 당시 "햄릿"으로 열연한 그를 보기 위해 매표소에서 밤을 지새우는 팬들이 뉴스로 보도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햄릿>은 NT 라이브를 통해 국내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NT 라이브는 영국의 우수한 연극을 선정해 전 세계 극장에 생중계하거나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2009년 영국 내 70개의 스크린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전 세계의 2,000개 스크린에서 55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작품성 있는 연극을 선보이고 있다.


고 지능 소시오패스 <셜록>부터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배네딕트 컴버배치의 고뇌하는 덴마크 왕자 "햄릿"으로 분한 그의 생생한 연기는 11월 24일부터 메가박스에서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다. 





영화 <햄릿> 포스터 (사진 제공 : 필름 소사이어티)



햄릿 (Hamlet, 2016)

2016.11.24 / 개봉 / 공연실황


베네딕트 컴버배치 Benedict Cumberbatch

키어런 하인즈 Kieran Heinz

짐 노튼 Jim Norton

시안 브룩 Sian Brooke

린지 터너 감독 / Film Director - Lindsay Turner




잘생김연기,베니,ntlive,nt라이브,ntlive햄릿,벤릿,벤,벤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