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카일 딘 매시 사진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11. 2. 12:30
공연&영화 the woman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의 추가 캐스트가 공개됐다.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는 한국과 브로드웨이 프로덕션의 공동 제작으로 주목 받으며 앞서 브래들리 딘(Bradley Dean), 다이애나 디가모(Diana DeGarmo), 린지 블리븐(Lindsey Bliven) 등의 캐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제작사 오디컴퍼니의 대표이자 프로듀서 신춘수는 “지킬/하이드 캐릭터의 표현에 적합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기 위해 카일 딘 매시를 추가 캐스팅했다.” 고 밝혔으며 또한 “브로드웨이에서는 원캐스트가 일반적이지만 매력적인 두 배우를 통해 작품의 매력을 더욱 선보일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카일은 지킬/하이드 역을 맡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두 개의 캐릭터를 왔다 갔다 연기하는 것은 굉장한 도전이며, 그 도전에 끌렸다."고 말했다. 특히 "두 개의 캐릭터를 하나의 작품에서 연기한다는 것은 특별한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극과 극을 오가는 지킬과 하이드 중 고뇌와 고민이 좀 더 많은 지킬 박사가 조금 더 흥미롭게 느껴지는 캐릭터인 것 같다."며 자신만의 캐릭터 분석에 대한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2017년 서울 공연에 합류 예정인 카일은 그에 앞서 11월 8일 진행되는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쇼케이스 'THIS IS THE MOMENT'에 참석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카일 딘 매시 사진 (사진 제공 : 오디컴퍼니)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 (Jekyll & Hyde World Tour)

2016.12.01~ / 뮤지컬 / 대구, 부산, 대전, 김해 등 예정 (지역별 공연기간 상이)


브래들리 딘 (Bradley Dean), 다이애나 디가모 (Diana Degarmo), 린지 블리븐 (Lindsey Bliven) 외



지앤하,지킬,하이드,지앤하월드투어,지킬지방공연,지킬앤하이드지방,지킬앤하이드내한,지앤하내한,지킬내한,내한공연,지킬앤하이드예매,뮤지컬추천,공연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