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로스트 인 더스트 스틸컷 #HellorHighWater #크리스파인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10. 11. 11:03
공연&영화 Freshing Rain

로스트 인 더스트

(Hell or High Water, 2016)



크리스 파인 (Chris Pine) & 벤 포스터 (Ben Foster) & 제프 브리지스 (Jeff Bridges) & 케이티 믹슨 (Katy Mixon)

데이빗 맥킨지 감독 / Film Director - David MacKenzie

2016.11.03 개봉 / 범죄, 드라마


사진 제공 : ㈜메인타이틀 픽쳐스




영화 <로스트 인 더스트>는 가난과 절망의 현실에서 완벽 범죄를 계획한 형제와 본능적 감각으로 그들을 추격하는 베테랑 형사의 웰메이드 범죄 드라마 입니다. 

벤 포스터는 동생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서슴치 않는 전과자 출신의 형 "태너"로 변신해 터프하고 반항기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크리스 파인은 형과는 정 반대로 이성적이고 신중한 성격의 동생 "토비"를 연기합니다. 스틸컷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 파인의 우수에 찬 눈빛은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깊은 감정을 전달해 주는 것 같네요.


절망적인 현실 속 가족을 지키기 위해 연쇄은행강도 계획을 꾸미는 두 형제, "토비"(크리스파인)와 "태너"(벤 포스터). 그리고 형사들의 대비되는 모습의 스틸컷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토비"와 "태너" 두 형제가 세상에 총구를 겨눈 속사정은 무엇인지, 그들이 향해가고 있는 종착지는 어디인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영화 <로스트 인 더스트> 포스터





영화 <로스트 인 더스트>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