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스틸컷 #김유정 #차태현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10. 10. 11:24
공연&영화 Freshing Rain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주지홍 감독 / Film Director

2016.11 개봉 / 


사진 제공 : NEW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딱! 붙여주는 수상한 딱풀콤비의 힐링 코미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가 11월로 개봉을 확정지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는 스틸 8종을 공개했는데요.


사랑에 서툰 이들에게 용기가 필요한 순간, 그들 앞에 나타나는 귀엽고 수상한 콤비 "이형"(차태현)과 "스컬리"(김유정)의 모습부터 영화의 주요 등장인물들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무대 공포증이 있는 홍대 여신 "현경"(서현진), 성적은 모범, 연애는 불량인 여고생 "말희"(김윤혜), 이혼 위기 직전의 빵점 남편 "박형사"(성동일), 짝사랑 전문 식탐대마왕 모태솔로 선생님 "여돈"(배성우), 첫사랑만 찾아 헤매는 치매 할머니 "갑순"(선우용여), 할머니밖에 모르는 순정파 "할아버지"(박근형)까지 사랑에 힐링이 필요한 주요 등장인물들의 모습은 기대를 불러일으킵니다. 각각의 외모, 나이, 성격 모든것이 다른 캐릭터들의 사랑을 수상한 콤비 "이형"과 "스컬리"가 어떻게 해결해 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킵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