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Listening

#POP #Calvin Harris #ThisIsWhatYouCameFor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9. 20. 10:53
Listening Freshing Rain



Calvin Harris - This Is What You Came For (Official Video) ft. Rihanna


This Is What You Came For / 2016.05.05



Calvin Harris와 Rihanna가 함께한 This Is What You Came For입니다.
이 곡은 전 여친 Taylor Swift가 관련된 사연이 좀 많은 곡이네요.
그러나 저러나 곡은 참 듣기 좋네요


[나무위키 발췌 / https://namu.wiki]
테일러와 무려 1년 이상 교제했다.테일러 스위프트의 알려진 남자친구 중 3개월을 넘긴 유일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테일러는 캘빈과 결혼했어야 했다는 여론이 적잖게 나온다. 2015년 초부터 캘빈 해리스와 교제했었다. 캘빈은 197cm, 테일러는 최대한 낮춰서 178cm로 장신커플이다. 그리고 2015년에 둘이 교제했던 시점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번 커플이라고 한다. 제이지&비욘세 부부를 뛰어 넘은것이다! 제이지&비욘세 부부의 사업, 가수로서 성공과 벌어들이는 돈을 생각해 보면 흠많무한 사실.기사 하지만 이제 15개월간의 연애 끝에 결국 헤어지고 말았다. 기사 반응은 하나같이 '이제 캘빈 노래가 나오는 건가!'

그리고 이별 후 캘빈 해리스의 곡 'This Is What You Came For'를 둘러싸고 싸움을 벌이게 되었다. 논란의 시작은 테일러 에이전시 쪽인데, 사실 이 곡은 테일러도 같이 만들었다고 입을 턴 것. 그러나 원래 테일러는 곡을 만들 당시 자신도 참여했다는 사실이 밝혀지길 원치 않았기에 발매 당시 가명으로 제작진에 이름을 올려놓고 있었다. 캘빈의 입장에선 가명 쓰고 싶다고 해서 쓰게 해줬더니, 사실 테일러도 쓴 건데 혼자서 날로 먹는다는 이미지를 억울하게 덤탱이 쓰게 된 셈. 결국 캘빈 해리스가 처음엔 노래 관련 트윗으로 의사를 표시하다가 후엔 "남친 새로 생겼으니 그 쪽에 집중해, 전 남친 망가뜨리기에 열중하지 말고" 라든가 "난 케이티처럼 당하지 않을 거야, 제발 네 인생 훌륭하니까 네 인생 긍정적인 면에나 집중해줘" 같은 트윗으로 감정을 한껏 폭발시키는 지경에까지 이르렀다. 이 트윗은 여러모로 화제가 되었다. 자세한 사건 전말은 테일러 스위프트/비판과 논란문서에 거짓말 논란항목 참조.




'Liste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P #Coldplay #O #GhostStories  (0) 2016.09.26
#JPOP #ONEOKROCK #내한공연 #TakingOff  (0) 2016.09.25
#POP #MAGIC! #Rude  (0) 2016.09.22
#POP #GreysonChance #Paparazzi  (0) 2016.09.20
#POP #CharliePuth #WeDon'tTalkAnymore  (0) 2016.09.18
#POP #MikePerry #TheOcean  (0) 2016.09.16
#POP #ArianaGrande #SideToSide  (1) 2016.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