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도리안 그레이 (Dorian Gray) 스틸컷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10.09 22:00
공연&영화 the woman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아일랜드 더블린 출신으로 19세기 유미주의 문학의 대표적인 작가, 오스카 와일드의 소설인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원작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촉망받는 화가 배질은 런던 사교계에 새롭게 등장한 아름다운 귀족 청년 도리안 그레이에게 초상화를 그려준다. 도리안 그레이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에 매료된 배질은 초상화를 그리면서 자신의 열정과 예술혼을 쏟아부은 걸작을 탄생시킨다. 뛰어난 언변과 지성을 소유한 헨리는 완벽한 외모와 착한 심성을 모두 갖춘 도리안을 보고 호기심을 갖게 되고, 인간에 대한 새로운 인류학적 연구를 시작하게 된다. 헨리의 영향으로 불멸의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이 커진 도리안은 결국 자신의 영혼과 초상화를 맞바꾸며 영원한 아름다움을 얻게 된다.


하지만 도리안은 극단 여배우 시빌과의 짧은 비극적인 로맨스 이후 점점 타락의 길로 빠져들게 되고, 헨리는 자신의 예상과는 점점 다른 방향으로 흐르는 도리안의 행동에 시간이 지날수록 당혹감을 느낀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에서는 영원한 아름다움을 얻은 매혹적인 귀족 청년 '도리안 그레이' 역에 김준수, 도리안 그레이의 아름다운 초상화를 완성시키는 '배질 홀워드' 역은 최재웅, 자신의 연구를 완성시키고 싶어하는 '헨리 워튼'역에 박은태, 도리안 그레이의 첫사랑 '시빌 베인' 역에는 홍서영이 원캐스트로 캐스팅됐다.


특히 '도리안 그레이' 역에 김준수를 캐스팅 하면서 무용을 강화시켰다는 이지나 연출의 말대로 무대를 채우는 아름다운 무용과 체코까지 배우들과 로케이션을 떠나 찍었다는 영상이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뮤지컬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도리안 그레이'의 음악과 한편의 시적인 가사들 역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스틸컷 (사진 제공 : 씨제스컬처)



















도리안 그레이 (Dorian Gray) 

2016.09.03 ~ 2016.10.29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출연진 : 김준수(Kim Jun Su), 박은태(Park Eun Tae), 최재웅(Choi Jae Woong), 홍서영, 김태한, 구원영, 진태화, 나하나 외

각색/가사/연출 이지나(Lee Jina), 작곡 김문정(Kim Moon Jeong), 극본 조용신, 안무 류석훈, 영상디자인 박준

창작 초연 (오스카 와일드 소설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원작)



#musical #play #뮤지컬 #도리안그레이






연관글


[비하인드컷] - #뮤지컬 #도리안그레이 프레스콜 #김준수

[비하인드컷] - #뮤지컬 #도리안그레이 프레스콜 #김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