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영화 <아프리칸 닥터> 스틸컷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10. 22. 03:49
공연&영화 Freshing Rain

흑인 의사 가족의 프랑스 시골마을 정착기를 담은 감동 실화 <아프리칸 닥터> (원제: Bienvenue a Marly-Gomont | 수입/배급 M&M인터내셔널 | 감독: 줄리앙 람발디 Julien Rambaldi)가 11월 3일 개봉을 앞두고, 개봉 전 선호도 조사 (맥스무비)에서 1위를 달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화 <아프리칸 닥터>는 프랑스의 한 시골마을에 이주한 아프리카 출신 의사 가족이 뿌리 깊은 차별 속에서도 인간에 대한 신뢰와 희망을 잃지 않고 고난을 극복해가는 과정을 담은 실화 영화이다.


올해 6월 프랑스 현지 개봉해 56만 관객을 모으며 프랑스 박스오피스를 깜짝 놀라게 한 저예산영화로, 평생 흑인을 한 번도 본 적 없는 마을 주민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흑인 의사와 가족의 고군분투를 담은 영화 이다.

낯선 타인에 대한 두려움과 문화의 차이를 유머러스하면서도 사려 깊게 다뤄 프랑스 관객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영화 <아프리칸 닥터> 포스터 (사진 제공 : M&M인터내셔널)





영화 <아프리칸 닥터> 스틸컷 (사진 제공 : M&M인터내셔널)













아프리칸 닥터 (Bienvenue a Marly-Gomont, 2016)

2016.11.03 / 개봉 / 감동 실화 


마크 진가 (Marc Zinga) , 에이사 마이가 (Aissa Maiga)

줄리앙 람발디 감독 / Film Director - Julien Rambaldi




프랑스영화, 감동영화, 감동실화, 가족영화, 온가족함께, 다같이 보는 영화, 주말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