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영화 <뷰티풀 레이디스> 포스터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10. 23. 10:00
공연&영화 Freshing Rain

프랑스 대표 여배우 소피 마르소, 수잔 클레망, 앤 르 니 주연의 착하지 않은 여자들 <뷰티풀 레이디스>의 걸크러쉬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감독: 오드리 에스트루고┃주연: 소피 마르소, 수잔 클레망, 앤 르 니┃수입: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ㅣ배급 : ㈜디스테이션)


특히 첫사랑의 이미지를 완벽히 배반한 반항적인 눈빛의 소피 마르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뷰티풀 레이디스>는 살인 방조, 남편 살해, 기차테러까지 세상이 만든 규칙을 버리고 자신이 원하는 삶을 선택한 여자들의 범죄 드라마이다.


소피 마르소 뿐 아니라 <로렌스 애니웨이>의 수잔 클레망,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앤 르 니까지 강렬한 이미지의 포스터는 그녀들이 왜 한공간에 함께 하게 되었는지 궁금해지게 만든다.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여성 캐릭터를 그리고 있어 프랑스 현지에서 "진화한 여성상"(epochtimes), "여성들의 사랑, 광기 그리고 생존본능"(nosmeilleursfilms) 등의 호평을 받았다. 






영화 <뷰티풀 레이디스> 포스터 (사진 제공 :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



뷰티풀 레이디스 (La taularde, 2015)

2016.11.10 / 개봉 / 드라마 범죄


소피 마르소 Sophie Marceau

수잔 클레망 Suzanne Clement

앤 르 니 Anne Le Ny

앨리스 벨라이디 Alice Belaidi


오드리 에스트루고 감독 / Film Director - Audrey Estrougo




프랑스영화, 여성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