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alk & P blog,

This is Team blog. We hope to you like it. We love the culture. Enjoy!
Movie & Musical & Play & Music
Talk & P

공연&영화

영화 <코리올라누스> 포스터 #톰히들스턴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 NonCommercial - NoDerivatives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atives
2016. 11. 12. 13:15
공연&영화 Freshing Rain

톰 히들스턴 주연의 <코리올라누스>가 11월 17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원작: 윌리엄 셰익스피어│연출: 조지 루크│출연: 톰 히들스턴, 마크 게티스, 데보라 핀들리│ 11월 17일 개봉)


톰 히들스턴이 타이틀롤을 맡아 열연한 <코리올라누스>가 11월 17일 국내 관객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마지막 비극으로 알려진 <코리올라누스>는 민중을 지독히 혐오하는 로마의 무훈 용사 "코리올라누스"가 호민관의 반대로 집정관에 추대되지 못하고 로마에서 쫓겨난 뒤, 복수를 다짐하며 자신을 파멸로 이끄는 이야기로 영국의 우수한 연극을 극장에서 생중계하거나 실황을 녹화해 상영하는 프로그램인 NT 라이브가 2013년 12월 6일부터 2014년 2월 13일까지 런던 돈마 웨어하우스(Donmar Warehouse)에 선보인 <코리올라누스>의 공연 실황을 스크린으로 옮겼다. 


주인공을 연기한 톰 히들스턴의 공허한 표정이 눈길을 끄는 <코리올라누스>의 포스터는 빨간색 배경과 대비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준다. 초점을 잃은 듯한 눈빛에 가득 담긴 눈물이 야심으로 가득 찼던 "코리올라누스"의 파멸을 암시하는 듯하다.


외모만큼이나 빼어난 연기를 선보인 톰 히들스턴 외에도 BBC 드라마 <셜록>의 배우이자 제작자로 익숙한 "마크 게티스", 영국 연극계의 대배우인 "데보라 핀들리", 웨스트엔드 뮤지컬 <레 미제라블>에서 자베르를 연기해 극찬을 받은 "하들리 프레이저" 등 영국이 자랑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특히 톰 히들스턴과 마크 게티스는 영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이브닝 스탠다드 어워즈 (Evening Standard Theatre Awards)에서 각각 남우주연상과 남우조연상을 받으며 <코리올라누스>를 더욱 화제의 작품으로 만들었다. 






영화 <코리올라누스> 포스터 (사진 제공 : 필름 소사이어티)



코리올라누스 (Coriolanus, 2014)

2016.11.17 / 개봉 / 공연실황


톰 히들스턴 Tom Hiddleston

마크 게티스 Mark Gatiss

데보라 핀들리 Deborah Findlay

하들리 프레이저 Hadley Fraser

비르기트 요르트 소렌슨 Birgitte Hjort Sorensen

조지 루크 감독 / Film Director - Josie Rourke




히들이,로키,ntlive,nt라이브,